기술이 스포츠 방송 분야를 변화시키는 방법

레이싱의 세계에서 새로운 만트라는 시청자를 완전히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난 10년 동안의 변화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레이서들이 중단 없이 레이스를 펼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케이블TV와 직영방송으로 사고방식의 변화가 있다. 또한 팀에서 사용하는 기술은 현재 더 높은 수준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Pit to Cockpit 라디오와 같은 운전자 보조 장치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술은 Racelogic VBOX Lite입니다. 이 기술은 운전자 지원과 시청자 지원 스포츠티비 간의 격차를 해소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음,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시스템은 일련의 위성을 사용하여 차량이 특정 시점에서 트랙의 위치를 ​​계산합니다. 시스템은 차량의 트랙 위치를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와 시청자 모두 팀이 레이스 트랙에서 얼마나 잘 수행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전략을 계획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기술은 승패의 차이입니다.

이 기술의 두 번째 측면은 사용 중인 카메라 시리즈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개인 생활에서 사용하는 밀 카메라의 실행이 아닙니다. 대신 밀리초 단위로 데이터를 캡처하는 고속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모든 세부 사항을 캡처하는 슬로우 모션 사진으로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충돌이 발생한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주최자는 이미지를 참조하여 이벤트가 발생할 때 이벤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충돌의 정확한 순간과 유죄 당사자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는 타이트한 피니시에서 레이스의 승자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술은 Chasecam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녹화의 다음 단계입니다. 이 기술을 통해 누구나 쉽게 레이스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LCD 디스플레이와 어떤 종류의 동작으로도 활성화되는 시스템을 결합합니다. 이는 이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람이 반드시 전체 레이스를 전체적으로 검토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시스템은 여러 대의 카메라와 고급 데이터 캡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데이터 저장 형식은 4:3,16:9 및 H.264입니다. 사용자는 결과를 SD 카드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 세계 여러 레이싱 시리즈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WC Captcha − 2 = 2